1819FW Sports Trend Inspire  Big Insight 3. "2nd Hipcore"


Market

연령과 성별을 넘어서는 유스컬쳐가 가진 코드에 대한 탐구는 새로운 전환점을 맞는다.

세컨드 힙코어가 가진 문화와 패션, 뉘앙스를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한다.

- 효리네민박, tvN : 패셔니스타 이효리의 시각에서 좀처럼 이해하기 힘든 평범하고 이상한 아이유의 취향은 넥스트 제너레이션의 새로운 코드에 대한 뉘앙스를 설명

"Uninfluenced Following", 각자의 문화를 스스로 만들어내는 세컨드 제너레이션

- Amira and Kayla : 프로 DJ​로 활동하는 뉴저지 시티의 11살 쌍둥이 자매와 그들이 선보인 디제잉을 즐기는 학생들의 파티현장

"Uninfluenced Following", 엉뚱하고 무한한 상상력의 꼴라쥬

- Originals Is Never Finished Part. 3, Adidas

Design

"Spirit of Our Times"

- Pink Floyd : ‘Their Mortal Remains’ 展, V&A Museum

V&A 뮤지엄에서 전시 중인 핑클플로이드 展, 그들의 진보적이고 저항적인 정신은 강한 개성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유스 컬처에 부합

“Youth Eyes”, Weird in a Good way

- Gucci FW17 / Pre-Fall17 film campaign

"Crew, the feeling of solidarity"

특정 활동을 함께하는 모임이 아닌, 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'자유로운 공동체'로 떠오르는 크루 문화,

크루 문화의 이해는 '넥스트 소비자'를 공략하기 위한 디자인 기획에 필수요소로 자리매김함

- 젊은 세대의 새로운 러닝문화를 주도하는 PRRC / 국내 대표적인 인기 디제잉 크루 데드엔드(DEADEND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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